조선일보 앱이 완전히 새롭게 개편되었습니다. 최신 트렌드에 맞춘 UI/UX를 적용하여 조선일보가 생산하는 속보에서 기획기사까지 다양한 소식들을 빠르고 정확하게 독자 여러분께 전달합니다.
‘뉴스홈’은 이시각 주요 기사 및 섹션별 주요 뉴스, 사진, 영상 등을 중요도순으로 편집하여 다채롭고 풍성하게 구성하였습니다. 또한 랭킹 뉴스만 빠르게 보고싶은 독자를 위해 ‘HOT 10 섹션’을 신설하였습니다.
메뉴 이용 역시 쉽고, 편리해졌습니다. 복잡한 메뉴를 단순화, 그룹화하여 필요한 메뉴를 바로 찾을수 있도록 정리하였습니다.
북마크 및 공유 기능을 강화했습니다. 북마크 목록은 저장한 기사를 언제든지 다시 읽을 수 있도록 메인 및 섹션페이지 상단에서 쉽게 찾아볼 수 있습니다.
기사보기 본연의 목적에 충실한 디자인과 기능을 구현하였습니다. 기사를 읽기 편리하도록 가독성을 높였으며, 오디오 기능을 추가하여 귀로도 뉴스를 들을 수 있도록 구현하였습니다.
좋아요 기능도 추가하여 기사별 선호도를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지면보기 서비스는 1면만 무료로 볼 수 있으며, 유료 구독 후 전체 페이지를 열람할 수 있습니다. 종이신문 구독자에게는 신문 구독자 인증을 거쳐 무료로 제공됩니다. 속보기사 알림 및 개인별 메뉴 카테고리 설정 기능도 지속적으로 이용 가능합니다.
위젯 기능을 추가하여, 앱 바탕화면에서 기사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고, 손쉽게 해당 기사로 이동을 할 수 있습니다.
조선일보 앱의 오류사항 및 이용후기를 남겨주시면 더 좋은 뉴스를 서비스하는데 적극 반영하겠습니다.
조선일보 앱을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필수적 접근권한]
- 없음
[선택적 접근권한]
- 알림: 뉴스 속보 제공
- 저장공간: 북마크 내보내기/가져오기 시에 접근권한 필요
*선택적 접근권한은 동의하지 않으셔도 서비스의 이용이 가능하며,
이미 동의한 접근권한은 기기내 앱 설정에서 철회가 가능합니다.
----
개발자 연락처 :
1577-8585
For Jeju women, the sea is a childhood playground, and soon becomes...
Beyond the Frame, VR ChosunThrough virtual reality, Get realistic news!- If you...
'국내 최고의 정론지 조선일보를 하루 빨리 만나보세요.' 세계 최초로 신문 지면 보기...
Frequently Asked Questions(FAQ)
Created with AppPage.net
Similar Apps - visible in preview.